집에서 돈 버는 현실적인 방법 세 가지

집에서 돈버는 방법 세 가지

 

집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하지만 대부분은 주부나 학생, 직장인이 하기에는 부담이 되는 것들이 많다. 그래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현실적인 집에서 돈 버는 방법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이 세 가지 방법으로 부업을 시작한다면 1년안에 적어도 월 100만원 이상의 부수입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보장드린다.

 

 

  • 블로그
  • 쿠팡 파트너스
  • 전자책 판매(크몽)

 

●블로그


 

블로그는 집에서 돈 벌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의 수익모델은 '광고'이다. 자신의 경험이나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하여 블로그를 꾸며 놓으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 신청을 할 수 있다. 애드센스로 부터 광고승인이 나면 블로그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다. 블로그 방문자들에게 광고가 제공되고 그 광고를 클릭하게 되면 일정 수익이 발생하게 된다. 일종의 광고 대행업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럼 과연 블로그로 얼마까지 벌 수 있을까? 개인 마다 다르다.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 끈기 등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서 수익도 다르다. 애드센스 커뮤니티에 수익 인증을 올리는 분들을 보면 적게는 30만원, 많게는 월 몇 백만원의 수익을 내는 분들도 계신다. 

 

 

블로그를 추천하는 것이 수익 때문만은 아니다.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은 블로그를 운영하며 스스로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포스팅을 하기 위해 새로운 것들을 공부하고, 글을 써보며 글쓰기  실력도 늘릴 수가 있다. 또한 인터넷 마케팅이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전체적인 그림을 그려볼 수 있기 때문에 추후의 집에서 다른 사업을 할 때에도 훌륭한 기반이 될 것이다.

 

 

블로그를 처음 운영하는 것이라면,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만들어 보는 걸 추천드린다. 네이버 블로그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구글의 애드센스가 인터넷 광고계의 최고봉이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단가가 제일 높다. 따라서 광고 수익을 원한다면 애드센스 광고를 내 맘대로 달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한다.

 
 
 

●쿠팡 파트너스


 

집에서 돈 버는 현실적인 또 다른 방법은 바로 '쿠팡 파트너스'이다.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링크를 가지고 직접 홍보하여 누군가가 나의 링크를 가지고 구매하게 되면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약 3%)을 수익으로 받게 되는 제휴 마케팅을 말한다. 





상품의 홍보는 자신의 블로그, 혹은 유튜브 채널, SNS, 지식in 등 여러가지 플랫폼에서 할 수 있다. 만약 자신만의 블로그가 있다면 쿠팡파트너스로 수익을 거두기 매우 유리하다. 블로그가 없더라도 지식in에서 답변을 달면서 상품을 추천하거나, 여러 커뮤니티에 링크를 뿌리는 전략도 가능하다. 

 

현재 쇼핑 플랫폼 1위는 쿠팡이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쿠팡에서 구매하고 있다는 뜻이다. 그렇기 때문에 쿠팡파트너스에도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많다. 특히 가격이 비싼 상품, 이를 테면 핸드폰, 세탁기, 냉장고 같은 상품을 노린다면 꽤 짭잘한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전자책 판매(크몽)


 

'크몽'(https://kmong.com/)이라는 플랫폼을 아는가? 크몽은 자신만의 노하우, 혹은 노하우가 담긴 전자책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여기서 전자책이란 거창한 것이 아니라 간단한 PDF파일을 말한다. 즉, 워드나 한글로도 쉽게 작성하여 제작할 수 있는 '전자 파일'을 말한다는 것이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크몽을 이용하고 있고, 실제로 판매도 잘 이루어진다. 크몽에서 소액의 수수료를 가져가기는 해도 직접 자신의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위에서 소개한 방법보다 가장 큰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다.





여러분의 가진 전문성을 전자책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주부라면 요리, 살림과 관련된 노하우, 직장인이라면 자신의 분야와 관련된 노하우 등 자신만이 가진 전문성을 가지고 전자책을 만들어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전자책의 분량은 마음대로 하면 된다. 20페이지에서 100페이지 정도의 분량이면 적당할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선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 3가지를 소개해드렸다. 스마트 스토어, 유튜브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단언컨데 위의 3가지 방법이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법이라는 점을 일러둔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 OTT 스트리밍 계정 공유 플랫폼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 OTT 스트리밍 계정 공유 플랫폼 겜스고(GamsGo)

겜스고(Gamsgo)란? ​​넷플릭스가 등장하고 OTT 서비스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다른 기업들도 나서서 OTT사업에 뛰어들기 시작했다. 넷플릭스의 인기가 굳건할 것처럼 보였지만 디즈니나 애플에서

make-spend-money.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노출 전략 5가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노출 전략 5가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상위 노출 전략 5가지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에 노출되지 않기로 유명하다. 하지만 몇 가지 조치만 취해주면 구글에서도 노출시킬 수 있다. 글들이 구글에서 노출되어야

make-spend-money.tistory.com

집에서 할만한 재택 부업 추천 가장 좋은 5가지

 

집에서 할만한 재택 부업 추천 가장 좋은 5가지

집에서 할만한 재택 부업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 포장 부업이나 재택 손부업이 아닌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재택 부업 5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에, 주부

make-spend-money.tistory.com

구글 상위 노출 : 블로거라면 꼭 알아야 하는 5가지 방법

 

구글 상위 노출 : 블로거라면 꼭 알아야 하는 5가지 방법

구글 상위 노출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의 영원한 숙제일 것이다. 구글 상위 노출이 곧 안정적인 수익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SEO(구글 상위로직과 유사

make-spend-mon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