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만한 재택 부업 추천 가장 좋은 5가지

집에서 할만한 재택 부업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 포장 부업이나 재택 손부업이 아닌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재택 부업 5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에, 주부라면 여유시간에, 학생이라면 주말에 부업으로 꽤 짭짤한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1. 블로그

 

가장 좋은 재택 부업은 바로 '블로그'이다. 블로그가 돈이 된다는 것에 의아해 하실 분들도 계실 것이다. 하지만 블로그로도 월 30만 원 정도의 수익은 그리 어렵지 않게 낼 수 있다.

 

다음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스토리에서 간편하게 블로그를 개설하고 바로 시작할 수 있다.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블로그 재택 부업은 바로 이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가 주 수익 모델이다.

 

블로그는 가장 대표적인 재택부업 중 하나이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재택 부업을 시작할 수 있다.

 

자신의 관심사나, 새롭게 공부하고 싶은 분야를 자연스럽게 글로 작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블로그를 하면 얼만큼을 벌게 되는지 많이 궁금하실 것이다. 정확한 수치를 제시할 수는 없지만 애드센스 광고 블로그의 경우, 평균적으로 글 100개 정도를  쓰게 되면 월 10만원~20만원의 수익이 발생할 것이다. 

 

블로그를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은 필자가 4개월간 블로그를 운영하며 느낀점을 가감없이 써내려간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란다. 노하우를 통해 보다 빠른 수익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로 돈 버는 가장 좋은 방법

 

블로그로 돈 버는 가장 좋은 방법

블로그로 돈 버는 가장 좋은 방법 - 4개월 차 후기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으십니까? 저도 그랬습니다. 그래서 주식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던 놈이 주식 블로그를 운영해왔습니다. 그것도 4개월

make-spend-money.tistory.com

 

2. 유튜브

 

다음으로 집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부업은 '유튜브'이다. 유튜브 역시 광고를 통해 수익이 발생한다. 자신의 일상을 담은 v-log,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 영상, 요리 영상, 전자 제품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터도 부업이 될 수 있다.
유튜브로 지금 바로 재택 부업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유튜브의 가장 큰 장점은 현재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다른 부업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은 편에 속한다. 또한 1인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개인 사업이나, 블로그, SNS와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3. 스마트스토어

 

스마트 스토어네이버온라인 쇼핑몰 서비스이다. 누구나 쉽게 상품을 온라인을 팔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승인 절차가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팔 수 있는 상품만 있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소매업 부업을 시작할 수 있다.
부업으로는 가장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스마트 스토어'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월 200 직장인에서 월 억대 수익을 벌게 된 유튜버 '신사임당'님의 채널을 통해서 어떻게 상품을 소싱하고, 스마트 스토어를 개설하고, 판매가 발생하면 어떻게 배송하는지 등을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에는 스마트 스토어에 관련된 정보가 많으니 잘 따라 한다면 어렵지 않게 부업을 시작할 수 있다.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

 

신사임당

그냥 사는 얘기 전PD) SBS미디어넷 사업팀 한국경제TV 증권팀

www.youtube.com





4. 전자책

 

집에서 한만한 또 다른 부업은 전자책이다. 작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전자책을 통해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크몽이라는 플랫폼이 있기 때문이다.

 

크몽 공식 홈페이지

 

프리랜서마켓 No.1 크몽 | 디자인, IT·프로그래밍, 마케팅,번역·통역, 경영진단, 법률 및 취업 관

블로그·카페, 로고·브랜딩, 웹사이트 개발 등 15만명+의 전문가 중에서 나만을 위한 전문가를 리뷰, 포트폴리오, 실시간 견적과 함께 크몽에서 만나보세요

kmong.com

 

전자책이라고 해서 엄청나게 높은 퀄리티의 글을 작성하지 않아도 된다. 워드나 한글로 핵심만 담은 글이면 충분하다.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아 전자파일(PDF)를 만들어서 판매한다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구매해 줄 것이다.  

 

또한 크몽에 대해 덧붙히자면 크몽은 꼭 전자책이 아니어도 자신의 기술을 판매할 수도 있다. 자신이 그림 그리는데 소질이 있다면 크몽에 '그림 그려드립니다'라는 상품명으로 상품을 등록할 수 있다. 자신이 가진 재능이나 기술을 활용해서 부업을 시작할 수도 있을 것이다.

 

 

 

5.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을 직접 홍보해주고 그 대가로 일정의 커미션(3%)을 받는 제휴 마케팅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상품에 따라 더 높은 커미션(5%)을 주기도 한다.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면 상품의 링크를 받을 수 있는데, 이 링크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혹은 지식 IN 답변을 통해 홍보하고, 누군가 그 링크를 통해 구매하게 되면 금액의 3%를 수익으로 받게 된다.

 

최근에는 쿠팡파트너스에서 카테고리별로 커미션의 비율을 파격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예를 들어 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무려 8%의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다. 즉, 내가 홍보한 링크를 통해 사람들이 옷이나 신발을 구매하면 그 금액의 8%를 수익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부업, 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는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재택 부업이다.





자신의 블로그를 키운 다음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홍보해도 좋고, 유튜브로도 할 수 있다. 제품의 기능, 스펙을 설명해주고 아래 영상 설명란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거는 유튜버들이 늘어나고 있다. 유튜브의 shorts인스타그램의 릴스, 틱톡과 같은 플랫폼에서 짧은 영상으로는 제품을 홍보하고, 댓글에는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달아서 상단에 고정하는 방식이다. 이처럼 쿠팡 파트너스는 어느 플랫폼에서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접근성이 높은 부업이라고 할 수 있다.

 


 

집에서 할만한 온라인 재택 부업 5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블로그, 유튜브, 스마트 스토어, 전자책,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서 누구나 진입장벽 없이 부업을 시작할 수 있다. 분명 21세기는 '단군이래 가장 돈 벌기 좋은 시대'임이 틀림없다. 기회가 정말 많기 때문이다. 어쩌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나이키 정신 'JUST DO IT'이 아닐까.

 

인스타그램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팔로워 없어도 인스타그램으로 돈 버는법

 

인스타그램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팔로워 없어도 인스타그램으로 돈 버는법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SNS '인스타그램'으로 돈을 벌 수 있다면 믿겠는가? 그렇다. 인스타그램으로도 돈을 벌 수 있다. 그것도 아주 많은 돈을 말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으

make-spend-money.tistory.com

주부재택부업 추천 | 데이터 라벨링으로 집에서 월급만큼 버는 법

 

주부재택부업 추천 | 데이터 라벨링으로 집에서 월급만큼 버는 법

주부들도 집에서 데이터라벨링 재택부업을 통해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데이터 라벨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재택부업으로 많은 주부들이 선택하고 있습니

make-spend-money.tistory.com

퀀트 투자란 무엇일까? 퀀트 투자 하는 방법

 

퀀트 투자란 무엇일까? 퀀트 투자 하는 방법

기관 투자자들의 전유물이었던 '퀀트 투자'가 개미들 사이에서도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퀀트 투자란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 것일까? 오늘은 퀀트 투자에 대해 정리해 보고자 한다. 또한 퀀트 투

make-spend-mon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