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 OTT 스트리밍 계정 공유 플랫폼 겜스고(GamsGo)

겜스고(Gamsgo)란? 

​​넷플릭스가 등장하고 OTT 서비스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다른 기업들도 나서서 OTT사업에 뛰어들기 시작했다. 넷플릭스의 인기가 굳건할 것처럼 보였지만 디즈니나 애플에서도 OTT 사업을 시작하면서 OTT 플랫폼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기 시작했다. 기업들은 특정 컨텐츠를 자신의 플랫폼에서만 볼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펼쳤다.  

그러다 보니 보고 싶은 컨텐츠가 분산되어 있어서 모든 플랫폼을 다 결제해야하는 부담스러운 상황이 발생했다. 나도 겜스고를 알기 전에는 넷플릭스와, 쿠팡플레이, 왓챠 등을 결제하다 보니 비용이 상당이 부담되었다.  

다행이도 OTT 플랫폼들은 이용권 등급이 높을수록 최대 4~5명까지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친한 친구나 지인, 다른 가족들과 함께 공유를 해서 n분의 1로 나눠 결제하면보다 부담이 적어지게 된다.​ 실제로 이런 방법으로 저렴하게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어떻게 계정을 공유할 사람을 찾을 수 있을까? 또 어떻게 결제하고 사람들과 N분에 1로 정산해야 할까? 그럴 필요 없다. 이러한 번거로운 과정 없이 계정을 공유할 수 있는 OTT 공유 사이트, 겜스고(GamsGo)가 있기 때문이다.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홈페이지(https://www.gamsgo.com)에 접속하여 계정 공유를 시작할 수 있다. 

 


GamsGo는 Netflix뿐만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다양한 글로벌 OTT 플랫폼들을 제공한다.웹사이트 접속 후,  '바로 구매'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하면 우측 상단의 '구독' 버튼으로 공유된 계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상단 우측의 구독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이메일 주소를 넣고아래의 인증번호 보내기 버튼을 눌러 메일로 전송된 번호를 받으면 입력하고 아래의 로그인하기를 누르면 된다.​​​



 


보면 계정부분에 낯선 이메일 주소가 있을 텐데이게 바로 넷플릭스 로그인 계정이다.이 부분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복사가 된다.​그리고 아래가 비밀번호인데아마 암호 표기로 안 보일 것이다.이것은 오른쪽의 '비밀번호 보기'를 통해 내가 사용할 계정의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겜스고 계정에서 안내한 번호를 선택하면 된다.



Netflix를 실행하여 위 정보로 로그인하면위처럼 여러 프로필이 나타나는데내 것으로 지정된 번호로 들어가주면 된다

 

 

그런데 이런 걱정을 할 수 있다. 만약 계정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이 비밀번호를 바꿔버리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말이다. 하지만 겜스고에서는 계정을 총괄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리셋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비밀번호 밑에 밑줄로 되어 있는 비밀번호 리셋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른 파티원이 비밀번호를 바꿨다고 하더라도 바로 재생이 가능하다.


혹시 더 이상 결제를 하고 싶지 않은데 자동 결제가 될까봐 걱정할 수 있다. 하지만 겜스고에서는 기간 만료일 7일 전에 [ 재연장 여부]의 메일을 발송해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기존에는 사용하지 않는 플랫폼에서 돈이 자꾸 나갔지만 겜스고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다.

 

또, 사용 중 중간에 사용을 중단하고 싶으면 환불하기를 통해 남은 사용일 만큼 환불도 가능하다.

 

 

겜스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겜스고에서 서비스를 구매할 때,  아래의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넷플릭스는 5%, 유튜브 프리미엄 5%, 디즈니플러스는 2%를 추가로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 : DOCA2


아래 링크를 통해 겜스고에서 무료로 원하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도 있다.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OTT 공유 사이트 겜스고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다. 겜스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매달 내는 OTT 플랫폼이나 유튜브 비용을 절약하기를 응원한다!